MSO
MG(R) Park Nam-pil

할렐루야!

세계기독군인 선교협력위원회 (AMCF MSO)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것을 환영 하며, 우리나라가 세계 선교의 중심국가가 되게 하시고 특히 각 나라의 군대에 복음전하는 사명을 주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우리나라는 하나님의 축복가운데 군대에 260 여명의 군목들과 650 여명의 민간 교역자들 그리고 6만 여명의 한국기독군인회 (KMCF) 회원들이 협력하여 한국 군복음화를 이루어가고 있으며, 이제는 우리 MSO를 통하여 세계 모든 나라의 군대에 MCF를 설립하고 활성화함으로 전 세계 모든 나라의 군인들에게 복음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MSO는 2002년 이필섭장로님이 AMCF 회장을 맡으면서 조직되었으며, AMCF 회장 10년의 재임기간 중 미국의 ACCTS, 영국의 MMI와 협력하여 70여개의 국가에 MCF를 설립함으로 현재 150여개의 국가에 MCF가 설립되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05년부터 매년 MCF가 없거나 미약한 나라 15 여개국 20 여명을 초청하여 한국군선교참관(MEO) Program을 실시하여 각국의 MCF 지도자를 양성하여 왔으며, 캄보디아를 중심으로한 동남아 국가와 러시아어권인 중앙아시아 지역에 선교사를 파송하여 해당지역 국가의 MCF 지도자들을 교육하며 그들의 활동을 돕고 있습니다.

이제 MSO는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여 MSO 회원간의 교통과 협력은 물론, AMCF 회장단, ACCTS, MMI 등 협력기관과 긴밀한 연락 및 협조관계를 유지하고, AMCF 활동을 모르는 분들께도 좋은 사역정보 제공으로 AMCF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많이 이용해 주시고 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하며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과 가정과 일터에 항상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