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

후원안내

세계 모든 나라의 군대에 복음을 전하고, 군인들을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 훈련하며, 각국의 군을 통해 하나님의 비전인 민족복음화, 인류복음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진심어린 기도와 후원이 필요합니다.

MSO 사역을 통해 전 세계 군대 내에 그리스도의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국을 위해 젊은 날을 바친 기독군인들이 하나님을 위하여 조국을 위하여 살려는 순수한 목적으로 모인 MSO는 AMCF(세계기독군인연합회)의 제반 활동을 지원하며 다른 선교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세계기독군인들을 도와 세계 복음화에 기여하는 것을 그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SO는 세계 모든 나라의 군대에 기독군인회가 설립되도록 협력하며 지원하여 온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지상 명령이 성취되도록 일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MSO의 사역을 통해 72개국에 MCF를 설립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지금은 세계 196개국 중 150개국에 MCF(기독군인회)가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MCF가 설립되지 못한 46개국은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등 종교성이 강하며 군의 영향은 크지만 몹시 가난한 나라들이라 기도와 후원이 절실히 요구됩니다. 이외에도 세계 많은 나라에서 MSO에 여러 가지 형태의 지원을 요청해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역추진을 위해서는 후원자, 후원교회, 후원기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각종 후원금은 법인세법 제18조 소득세법 제66조 3항에 의해 면세 혜택을 받게 됩니다.

후원문의: 02)795-6225